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8-03 13:51:00
기사수정

부천시(시장 김만수)오정구는 시민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을 은데미예술마당에서 지난 7월27일부터 8월 1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에 부천예총 주관으로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우선, 오는 8월 3일(금)에는 『베뱅이굿보존회의 경기민요, 경기살풍이, 부채춤』, 『씨밀레밴드의 모던락밴드』, 『쌤투게더밴드의 신나는 락 밴드』가 펼쳐진다.

또한, 야외에서 펼쳐지는 오정노인대학 친미댄스, 난타공연과 부천YMCA그린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한 문화공연과 푸른소리색소폰 연주 등을 기획하여 주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구는 보다 많은 주민들이 수준 높은 문화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공연정보를 SMS 문자서비스, 홈페이지 게시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할 예정이다. 한편, 구관계자는“오는 8월 15일부터 시작하는 부천국제만화축제도 함께 홍보하여 주민들이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음껏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공연을 관람했던 고강동 윤〇〇 통장은 “무더운 여름밤 휴가를 떠나지 못해 아쉬웠는데 은데미예술마당에서 펼쳐지는 여름밤의 초대 주말상설공연에서 시원한 음악으로 여름밤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1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