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5 21:30:48
기사수정
퍼시스그룹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현빈, 박신혜 주연의 tvN 인기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극본 송재정, 연출 안길호,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초록뱀미디어)’을 제작 지원한다.



[이승준 기자]퍼시스그룹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현빈, 박신혜 주연의 tvN 인기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극본 송재정, 연출 안길호,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초록뱀미디어)’을 제작 지원한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와 전직 기타리스트이자 스페인 그라나다의 호스텔 주인 정희주(박신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서스펜스 로맨스 드라마로, 지난해 12월 1일 첫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면서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알로소는 주요 인물들의 캐릭터에 맞춰 다양한 소파 제품들을 선보였다. 정희주(박신혜 분)와 할머니, 동생과 함께 거주하는 집에는 케렌시아(QUERENCIA)를 배치해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을, 유진우(현빈 분)의 사무실에는 보눔(BONUM)을 통해 성공한 사업가인 주인공의 품격에 걸맞게 프리미엄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알로소의 케렌시아(QUERENCIA) 라인은 이탈리아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의 손을 거쳐 탄생된 소파로 우수한 비례감으로 거실을 넓어 보이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눔(BONUM) 라인은 기존 소파에서는 흔히 볼 수 없었던 사이즈의 좌판을 갖춰 넓은 착석 공간을 확보해주면서, 깔끔한 외형은 물론 풍성한 착좌감으로 중후한 무게감을 느낄 수 있다.


알로소 브랜드 관계자는 “인기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알로소의 감각적인 소파 제품으로 연출한 다양한 생활 공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드라마 주인공들과 함께 소개될 알로소의 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16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