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7-24 19:31:06
기사수정

Kwater 안동권관리단(단장 안종서)은 안동, 임하댐주변지역 초․중교생이 즐겁고 유익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먼저 댐주변 11개 초등학교에서 66명의 학생을 선발하여 8월 1일(수)부터 10(금)일까지 9박 10일간 건설경영연수원(충주시 소재)에서 영어캠프를 개최합니다. 이번 영어캠프는 학기 중 Kwater가 지원하는 원어민강사지원사업의 성과를 바탕으로 우수한 학생들에게 보다 다양한 영어체험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글로벌 인재 육성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또한 안동교육지원청과 함께 안동댐 상류 초․중학교를 대상으로 여름방학 중 도시체험학습을 실시합니다. 댐주변지역 학생들은 학교별로 서울 주요 명소, 시화조력발전소, 여수 세계엑스포 등 전국의 다양한 곳을 방문하여 현장 체험학습을 진행하고 지식과 견문을 넓힐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리고 9월에는 안동독립운동기념관과 공동으로 “나라사랑 물사랑 역사캠프”를 개최합니다.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지역의 역사를 올바로 이해하고 환경의 중요성을 깨닫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안종서 K-water 안동권관리단관계자는 “댐주변지역 학생들이 알차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효율적인 육영사업 시행에 힘쓸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1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