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4 17:51:20
기사수정
슈퍼주니어의 대표곡 ‘쏘리 쏘리(Sorry, Sorr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유흥주 기자]슈퍼주니어의 대표곡 ‘쏘리 쏘리(Sorry, Sorr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슈퍼주니어의 ‘쏘리 쏘리’ 뮤직비디오는 24일 새벽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면서, ‘Mr.Simple’(미스터 심플), ‘미인아(Bonamana)’에 이어 세 번째 1억뷰를 기록, 글로벌 음악 팬들 사이 변함없는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지난 2009년 3월 발매된 슈퍼주니어의 정규 3집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인 ‘쏘리 쏘리’는 발표와 동시에 국내 음악방송 1위를 휩쓰는 것은 물론, 태국 유명 채널 V의 ‘Asian TOP 50 Year End 2009’ 차트 1위, 대만 Hit Fm ‘2009 100곡 싱글 차트’ 1위,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필리핀 앨범판매량 골드를 기록하는 등 슈퍼주니어의 전성기를 화려하게 이끈 대표 히트곡으로, 10년이 지난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11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