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4 16:00:36
  • 수정 2018-12-24 16:01:23
기사수정

▲ 론칭 기념 walk-on role 이벤트


[이승준 기자]자유여행 전문 플랫폼 '모하지(Mohaji: 대표 유은실)'가 이달 20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브랜드 론칭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하지는 '여행 갈 땐 모하지' 라는 슬로건 아래 하나투어가 선보이는 Tour & Activity 전문 플랫폼이다. 여행자와 여행서비스 공급자들을 연결하는 오픈마켓 방식으로 전세계 65개국 216개 도시의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모하지는 현지 체험형 가이드투어와 교통패스, 입장권, Wi-fi, 유심, 여행자보험 등 그간 여행자들이 여러 채널에서 손품 팔아가면서 찾아야 했던 여행서비스들을 한 곳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위치 기반 정보를 활용해 사용자들이 등록한 여행상품들을 지도에 동선으로 자동 표기해 주고, 주변에서 체험할 수 있는 여행상품도 알려준다.


▲ 론칭 기념 walk-on role 이벤트


내년 1월 모하지 정식 서비스 개시를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 중 1명을 추첨해 'Walk-on role'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Walk-on role은 최근 해외에서 유행하고 있는 체험형 여행상품으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직접 오페라 배우의 역할을 체험해 보거나, 유명 헐리웃 영화인 '스타트랙' 출연진이 되어 보는 등 여행지에서 독특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벤트 응모는 모하지 회원 가입 후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Walk-on role 상품의 여행 일정을 살펴보고 댓글로 각자의 사연을 남기면 된다. 2019년 1월 6일까지 응모 가능하고, 당첨자에게는 Walk-on role 여행상품을 포함한 항공권과 숙박 일체를 제공한다.


▲ 모하지 로고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11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