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3 21:20:19
기사수정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가 논의 끝에 연장을 확정했다. 본래 9월까지 예정돼 있었으나 한 차례 연장을 진행올 년말까지 공연키로 했었으나,  ‘메리골드’ 제작사인 극단 비유 측은 내년 6월까지 공연을 연장키로 결정했다.



[이승준 기자]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가 논의 끝에 연장을 확정했다. 본래 9월까지 예정돼 있었으나 한 차례 연장을 진행올 년말까지 공연키로 했었으나,  ‘메리골드’ 제작사인 극단 비유 측은 내년 6월까지 공연을 연장키로 결정했다.


메리골드의 제작사 ‘극단 비유’는 다루기 어려운 사회의 문제들을 소재로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을 만든다.


‘메리골드’ 또한 우리 사회에서 여러 가지 문제로 고통 받는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공감하는 뮤지컬이다. 주변에서 한 번쯤 보았을 법한 인물들의 이야기는 단순한 90분의 감상으로 끝나지 않고 우리의 마음 깊이 따뜻함과 울림을 남긴다. 다소 어렵고 무거울 수 있는 슬픈 소재를 재치 있는 웃음과 신선한 음악으로 풀어내고 그 끝에는 감동과 여운이 남는다. 가족과 친구의 소중함, 우리 삶의 작은 행복을 일깨워주는이 작품은 이 시대, 이 사회에 있어 가장 필요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소확행’은 배연국 작가의 저서로 우리 삶 하루하루에 있어 지나칠 수 있는 소소한 행복들을 되돌아보게 한다. 행복은 우리의 일상 속에 있고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잡을 수 있는 곳에 있다. 주변 존재들을 충만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지금 눈앞에 펼쳐진 것들에 고마워하는 마음을 가지면, 행복은 그 앞에 나타날 것이라는 메시지를 던진다.


대학로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는 대학로 열린 극장에서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8시 회차를 진행하고 토.일요일은 3시, 6시 회차를 진행하는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10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