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2 23:44:01
기사수정
가수 김준수(XIA)의 색다른 감성이 묻어나는 화보가 공개됐다.



[유흥주 기자]가수 김준수(XIA)의 색다른 감성이 묻어나는 화보가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패션매거진 ‘GQ’의 1월호와 함께 작업한 김준수의 화보가 공개됐다”면서, “여유로워 보이는 일상 속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김준수의 이번 화보 컷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준수는 휴가를 그의 일상을 엿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표출했다. 무심한 듯하지만 시크한, 꾸미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분위기를 멋스럽게 표현하면서 군 제대 후 더 업그레이드된 외모와 함께 한층 성숙해진 인간 김준수의 진솔한 면모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김준수의 이번 화보는 단독 콘서트 ‘WAY BACK XIA’부터 뮤지컬 ‘엘리자벳’까지 전역 후 쉴 틈 없는 스케줄 중 혼자만의 홀리데이를 갖는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김준수의 자연스러움이 극대화돼 보이는 심플한 의상부터 레드, 화이트는 물론 화려한 패턴들의 의상까지 모두 찰떡같이 소화해내면서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명불허전 본투비 아이돌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필름 카메라로 촬영해 김준수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시크함이 돋보이는 이번 패션 화보는 앞으로 더 비상할 김준수를 기대케하면서 그의 솔직한 모습들과 함께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자연스럽게 가득 담아내며 최강 비주얼, 역대급 화보를 갱신했다는 평.


또한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준수는 군 생활 중 느꼈던 솔직한 감정들과 함께 쉴 틈 없이 바로 컴백 콘서트를 개최한 소감부터 뮤지컬 ‘엘리자벳’의 ‘토드’로 돌아온 설렘들을 전했다. 특히 인터뷰 내내 데뷔부터 지금까지 오랜 시간 변함없이 함께 해온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남다른 팬바보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


관계자는 “오랜만의 화보 촬영에도 편안한 분위기를 리드하며 어떠한 패션에도 새로운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서는 김준수의 모습에 모두가 감탄했다”면서, “무엇보다 그의 내면을 솔직하게 담은 인터뷰와 촬영들을 통해 현장 스텝들 모두 인간 김준수의 매력에 더 깊게 빠져들었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10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