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3 00:46:07
기사수정
신한금융투자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MPL(무프로리그)시즌2가 지난 8일 개막하고, 신한금융투자가 후원하는 팀의 첫 경기가 13일 오후 8시에 열린다.



[이승준 기자]신한금융투자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MPL(무프로리그)시즌2가 지난 8일 개막하고, 신한금융투자가 후원하는 팀의 첫 경기가 13일 오후 8시에 열린다.


MPL은 아프리카TV BJ인 와꾸대장봉준(김봉준)이 주최하는 스타크래프트 게임 대회로, 블리자드와 토너먼트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대회이다.


지난 8일 열린 개막전은 동시 접속자 약 8만명, 유튜브 13.5만뷰를 기록했다. 지난 10월 신한금융투자의 메인스폰서 후원을 공개하는 방송은 최고 시청자 약 6만 명(중계방송 포함), 유튜브 조회 수 14만 건을 돌파했다. 또한 주요포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로부터 선풍적인 열광을 이끌어냈다.


신한금융투자는 MPL시즌2 개최를 기념해 참여선수 인기투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결승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MPL결승티켓, MPL티셔츠, 해외주식 상품권과 인기투표 1등부터 3등까지 선수에게 총 20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스타리그를 후원하는 이유에 대해 “새로운 디지털마케팅 제휴를 항상 모색하고 있었고, 많은 이들이 스타크래프트에 큰 향수를 느낀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대회를 후원키로 했다”면서, “e스포츠를 통해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 MPL후원을 결정한 가장 큰 이유”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03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