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5 23:07:33
기사수정
DGB대구은행(은행장 직무대행 박명흠)은 5일 수도권 8호 점포인 부천지점(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394 호성빌딩 5층, 지점장 오세현) 개점행사를 가졌다.



[김경석 기자]DGB대구은행(은행장 직무대행 박명흠)은 5일 수도권 8호 점포인 부천지점(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394 호성빌딩 5층, 지점장 오세현) 개점행사를 가졌다.


부천지점은 지난해 12월 인천지점 이후 수도권역에 지점하는 개점으로, DGB대구은행은 서울지역 3개점(서울영업부, 강남영업부, 여의도지점), 경인지역 5개점(반월공단지점, 화성지점, 평택지점, 인천지점, 부천지점)의 점포망을 구축했다.


부천지점은 부천시 중심상업지역과 중동신도시를 관통해 인천시 부평구를 직접 연결하는 길주로와 부천시 공업지역을 연결하는 부천로 사거리 전면에 위치해있다.



DGB대구은행은 도시형 공장 개발로 금융 수요 잠재력이 풍부한 부천에서 지역 산업단지 및 아파트형 공장의 우량 중소기업에 찾아가는 영업을 추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한다는 방침이다.


새로 개점한 부천지점은 고급 인테리어의 상담실과 고객 휴게공간, 최첨단 BIO-ATM을 배치해 지역 내 기업들과 주민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고, 기업 여신 등 업무지식이 뛰어난 직원을 배치해 차별화 된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고부가가치 지식기반 산업의 구축으로 중소기업 하기 좋은 도시로 각광받는 부천에서 차별화된 상품과 영업력으로 탄탄한 영업기반을 구축해 지역민들에게 금융혜택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00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