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4 00:28:16
기사수정
개성 만점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 서우가 ㈜더씨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 배우로서 제 2의 연기 인생에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유흥주 기자]개성 만점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 서우가 ㈜더씨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 배우로서 제 2의 연기 인생에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영화 ‘하녀’ ‘파주’ ‘미쓰 홍당무’,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등 매 작품마다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여성미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면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온 배우 서우가 나문희, 전광렬, 김병옥 등과 함께 한솥밥을 먹게 되면서 연기인생에 어떤 변화를 맞게 됐다. 


㈜더씨엔티는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 배우이자 영화계와 방송계를 아우르면서 가장 존경 받는 배우로 꼽히고 있는 나문희를 비롯,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와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전광렬, 매 작품마다 대체 불가의 존재감을 내뿜는 최고의 씬스틸러 김병옥, 젠틀한 꽃중년 전노민 등 그 이름만으로도 신뢰감을 심어주는 대한민국 대표 명품배우들이 대거 속해있다. 또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시스템 하에 배우, 매니저, 회사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며 배우들과 소통이 잘 되는 회사로 주목 받고 있는 상황.


이 때문에 이번에 ㈜더씨엔티와 함께 새로운 연기 인생 2막을 시작하게 된 서우 역시 앞으로 어떤 연기활동을 펼치게 될 것인지 벌써부터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99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