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9 22:35:48
기사수정
‘하트시그널’ MC로 활약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강병준 기자]‘하트시그널’ MC로 활약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미스틱은 지난 16일 “지적인 면모와 입담, 센스를 갖춘 양재웅은 이미 기존에 출연한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 방송인의 자질을 입증했다”면서, “양재웅만이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가 방송, 강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재웅은 SBS ‘모닝와이드’,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등 다수의 방송에서 전문의 자문으로 출연해 해박한 의학 지식을 제공해왔다. 특히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1, 2 패널로서 출연자들의 연애 심리를 정밀하게 추리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높였다.


양재웅은 지난 17일 첫 방송하는 MBC 에브리원 ‘할 말 있어, 오늘’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은 실력있고 색깔있는 가수, 배우, 방송인이 포함된 여러 레이블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97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