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6 22:33:24
기사수정
경기도 포천시 포천시립도서관에서는 15일 참나무쟁이카페에서 국악관계자, 한국문인협회 등 시민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서관 1관1단 프로그램 국악동아리 발표회를 개최했다.



[유흥주 기자]경기도 포천시 포천시립도서관에서는 15일 참나무쟁이카페에서 국악관계자, 한국문인협회 등 시민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서관 1관1단 프로그램 국악동아리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시립도서관에서 추진하는 독서동아리 공간나눔사업인 낭독회의 강연전에 식전행사로 공연이 진행됐다. 또 국악동아리의 운영성과를 돌아보고 활동성과를 축하해 만든 특별공연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테마가 있는 도서관 국악여행 포천아리랑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악에 관심 있는 시민을 모집해 지난 4월부터 총24회 운영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황모 어르신은 “국악공연과 낭독회를 보면서 모처럼 환하게 웃으면서 뜻깊은 날을 즐길 수 있어서 행복했다”면서, “다음에도 도서관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멋진 프로그램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서관에서 주민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지역문화예술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서 도서관의 역할을 더욱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92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