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3 10:21:27
기사수정
경남 고성군은 지난 10일 고성군실내체육관에서 유아 자녀가 있는 가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행복 플러스’ 행사를 가졌다.



[김경환 기자]경남 고성군은 지난 10일 고성군실내체육관에서 유아 자녀가 있는 가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행복 플러스’ 행사를 가졌다.


고성군이 주최하고 (사)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고성군지부(지부장 이위준)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가족 간의 이해와 수용을 바탕으로 부부 및 자녀관계의 행복 척도를 높여 저출산 극복 및 출산 친화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가족과 함께 미아방지 팔찌와 에코백 만들기, 아빠와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가족영화 함께보기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이뤄졌다.


이용재 군의회 총무위원장은 “우리 가정에서부터 아이를 낳고 기르는 일이 즐겁고 행복한 일이 될 수 있도록 다같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해주길 바란다”면서,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올바른 환경에서 잘 자라나도록 어른들이 튼튼한 울타리가 되자”고 말했다.


배형관 기획감사실장은 “고성 인구 수가 매년 감소하고 있는 심각한 상황에서 인구확보는 고성의 존립을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면서, “출산장려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89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