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31 22:58:50
기사수정
경남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오는 11월 3일 오전 10시부터 도남동 트라이애슬론 광장 등 수륙 해안누리길 일원에서 시민의 화합과 건강증진을 위해 ‘제14회 가족건강걷기대회’를 개최한다.



[김경환 기자]경남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오는 11월 3일 오전 10시부터 도남동 트라이애슬론 광장 등 수륙 해안누리길 일원에서 시민의 화합과 건강증진을 위해 ‘제14회 가족건강걷기대회’를 개최한다.


가족건강걷기대회는 통영시 보건소에서 실시하고 있는 달빛체조교실 참여자의 건강체조 시연을 시작으로 간단한 스트레칭 후 트라이애슬론 광장을 출발, 통영공설해수욕장 해안도로를 통과한 후 등대낚시공원까지 왕복 5.4㎞ 거리로 1시간 정도 소요될 것으로 보인다.


또 출발(도착)지점인 통영전통공예관 광장에서는 관내 기관단체 홍보부스를 비롯해 미니건강엑스포 등 다양한 부스들을 운영한다. 오전 11시 20분부터 거리의 악사  통영도너먼트의 섹소폰공연과 기다려 밴드의 공연도 펼쳐진다.


대회 참가는 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당일 통영전통공예관 앞 광장에서 배번표를 수령하면 된다. 


통영시보건소장(장회원)은 “매회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는 가족건강걷기대회는 지역홍보 및 걷기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면서, “가족.지인들과 함께 수륙 해안누리길을 걸음으로써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84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