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30 16:35:57
기사수정
경북 성주군은 29일 성주군 민원실 근무직원을 대상으로 전문 강사를 초빙해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김경석 기자]경북 성주군은 29일 성주군 민원실 근무직원을 대상으로 전문 강사를 초빙해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군청 민원봉사과와 읍면사무소 민원실에 근무하는 직원 7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수준 높은 고객감동 친절교육으로 최상의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민원행정실현으로 성주군을 찾는 민원인들의 행정 만족도를 제고하고 민원인 중심의 행복한 민원실을 운영키 위해 실시했다. 


교육은 대구 MBC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심영은 초빙강사의 ‘행복한 나 너 우리’라는 내용으로 직원 상호 간 화합 격려하면서 근무하고, 호감 있는 이미지, 소통방법을 통해 민원인 응대 요령을 집중적으로 교육했다. 특히 민원인 인사 실전 교육을 통해 실제 근무에 적용이 가능한 내용을 위주로 강의했다.

 

이날 교육에는 이병환 성주군수가 참석해 민원친절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민원실 근무직원을 격려했다.


이 군수는 “민원실은 성주군의 얼굴이며, 민원실 근무직원의 태도하나로 성주군이 바뀔 수 있으므로 항상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민원인을 대하고 편안하고 행복한 민원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82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