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4 10:14:51
기사수정
전북 군산시 군산시립교향악단은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깊어가는 가을밤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군산, 영화음악에 물들다’라는 주제로 제56회 기획음악회를 개최한다.



[김준태 기자]전북 군산시 군산시립교향악단은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깊어가는 가을밤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군산, 영화음악에 물들다’라는 주제로 제56회 기획음악회를 개최한다.


지난해 10월 연주된 ‘영화, 음악이 되다’에 대한 시민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군산시립교향악단 백정현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다시 한 번 알차고 재미있는 영화음악들로 구성된 연주회를 추진한다.


평소 영화에서 감명 깊게 들었던 음악들을 영상과 함께 들을 수 있는 이번 연주회를 통해 가을의 운치에 맞는 잔잔한 감동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연주회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기타리스트 이미솔이 특별출연할 예정이다.


두양수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공연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가을밤의 음악 데이트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감동적인 음악의 향연을 준비했다”면서, “또한 차기 공연의 초대권을 얻을 수 있는 ‘영화제목 알아맞히기’ 퀴즈 이벤트가 있을 예정으로, 잔잔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연주회에 많은 시민들의 관람”을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80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