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2 14:45:07
기사수정

▲ BRP라운지가 오픈을 하고, 직원들이 화이팅을 하고 있다./이승준


[이승준 기자]BRP KOREA가 카페형 쇼룸형식의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를 오픈하면서 차별화된 전문적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경기도에 소재한 이륜관에서 고객을 용산에서 맞게 된 것.


BRP라운지는 감각적인 외관과 모던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로 다양한 음료 및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전문적인 카페와 BRP사의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볼 수 있는 쇼룸이 결합된 신개념 소통형 문화공간으로 조성됐다. 서울 도심권인 용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공간을 확보해 방문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날 오픈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하는 BRP라운지는 복층 구조로 BRP의 대표 브랜드인 캔암 스파이더 및 ATV&SSV, SEA-DOO PWC 제품, 헬멧과 슈트, 글러브, 부츠 등 안전을 위한 라이딩기어 그리고 제품과 관련된 악세사리 및 튜닝파츠 등 다양한 용품들을 전시.판매하고 있다.또한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승센터를 운영한다. 프리미엄 트라이크 캔암 스파이더 시승을 위해서는 2종 소형 면허증을 꼭 지참해야 한다.


▲ 캔암,시모드를 전시판매하고,카페를 오픈하여 고객들 편리성을 높였다. /이승준


BRP KOREA 담당자는 "워라벨 열풍으로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이어지며 레저시장에도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에 발맞춰 BRP 라운지는 고객들의 성향을 분석하고 취향에 맞는 레저 제품을 전문 상담사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더들의 편안한 쉼터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BRP 제품의 전문샵인 만큼 전문지식과 안전한 정비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오픈식에는 레이싱모델 강이나, 조은하, 이다희가 참석했다.



▲ 레이싱모델 이다희,강이나,조은하가 오픈식에 ㅍ참여하였다. / 이승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79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