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2 11:35:46
기사수정
경북 군위군 주민생활지원과 희망복지지원단에서는 지난 12일 제44회 군민체육대회 행사시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군민들에게 다양한 복지 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키 위해 부스를 설치해 사업 홍보를 실시했다.



[김경석 기자]경북 군위군 주민생활지원과 희망복지지원단에서는 지난 12일 제44회 군민체육대회 행사시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군민들에게 다양한 복지 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키 위해 부스를 설치해 사업 홍보를 실시했다.


이날 홍보는 군민체육대회 참석자들에게 희망복지지원담당의 주요 사업인 통합사례관리, 읍면동 맞춤형복지팀 운영,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긴급복지지원,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등과 관련된 리플릿과 물품을 나눠주고 사업안내를 하면서, “주변에 이웃을 관심있게 지켜보고, 어려운 이웃이 있으면 즉시 희망복지 지원단에 알려 줄 것”을 당부했다.


군위군 희망복지지원단은 2012년 4월 구성돼 지역 내 위기에 처한 어려운 이웃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연계 및 제공해 지역주민의 복지체감도 및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군위군 희망지원단 관계자는 “군위읍, 의흥면 맞춤형 복지팀을 신설해 찾아가는 현장중심의 촘촘한 복지서비스로 복지안전망을 구축,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우리 군민 모두가 365일 언제나 행복한 따뜻한 온도 36.5℃가 유지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79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