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8 15:07:51
기사수정
할리우드 최고의 비주얼리스트이자 독특한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유명한 ‘웨스 앤더슨(Wes Anderson)’ 감독의 특별전이 열린다.



[이승준 기자]할리우드 최고의 비주얼리스트이자 독특한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유명한 ‘웨스 앤더슨(Wes Anderson)’ 감독의 특별전이 열린다.


CGV아트하우스가 웨스 앤더슨 감독의 대표작을 한자리에 모은 ‘웨스 앤더슨 특별전 : 판타스틱 웨스 앤더슨 월드(이하 ‘웨스 앤더슨 특별전’)‘를 개최한다. 특별전은 이달 20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전국 CGV아트하우스 19개관에서 순차 상영한다.


웨스 앤더슨 감독은 섬세하고 정교한 미장센과 환상적인 색채로 잘 알려진 할리우드 최고의 비주얼리스트로, 독보적인 감성과 섬세한 연출,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그만의 독보적인 작품세계를 구축했다. 


특별전 상영작으로는 ‘바틀 로켓’ ‘문라이즈 킹덤’ ‘다즐링 주식회사’ ‘판타스틱 Mr. 폭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5편이 선정됐다.


CGV아트하우스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독특한 상상력과 유머, 독창적인 시각적 스타일로 잘 알려진 웨스 앤더슨은 할리우드에서 가장 유니크한 감독 중 하나로 각광받고 있다”면서,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을 비롯한 그의 대표작들을 한 자리에 모은 이번 ‘CGV아트하우스 웨스 앤더슨 특별전’은 깊어가는 가을, 감성과 감각을 자극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66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