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6 21:08:53
기사수정
영화 ‘범죄도시’에 이어 마동석, 송지효 주연의 영화 ‘성난 황소’에 캐스팅된 배우 이성우가 ‘성난 바디’로 또 한번 화제를 몰았다.

▲ 사진 출처/아우터코리아


[이승준 기자]영화 ‘범죄도시’에 이어 마동석, 송지효 주연의 영화 ‘성난 황소’에 캐스팅된 배우 이성우가 ‘성난 바디’로 또 한번 화제를 몰았다. 이성우는 6일 소속사인 아우터코리아를 통해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성우가 공개한 사진속에는 헬스장인 듯한 공간에서 상의를 탈의한채 운동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속 이성우는 명품 근육을 뽐내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의 명품몸매를 본 후 “저런 몸을 만들기까지 엄청난 노력을 하셨을 것 같다” “명품 연기에 이어 명품 바디까지 갖추셨다” “끝없이 매력이 나오는 양파 같은 배우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이성우는 2002년 극단 수레무대에 입단해 연극 ‘가시고기’ ‘오셀로’ ‘꼬메디아 델아르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내공을 쌓았다. 이후 지난해 10월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의 이수파 행동대장으로 대중의 이목을 끌었고 영화 ‘기억의 밤’ ‘특별시민’ ‘해어화’ ‘뷰티 인사이드’ ‘강남 1970’ ‘명량’과 함께 드라마 ‘미스티’ ‘매드독’ ‘푸른 바다의 전설’ ‘구르미 그린 달빛’ ‘미세스 캅’ ‘주군의 태양’ ‘아이리스2’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면서 임펙트있는 연기로 대중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성난 황소’는 한 번 화나면 황소처럼 물불 가리지않고 돌진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부인 지수(송지효)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액션 영화로, 촬영전부터 이미 한국판 ‘테이큰’으로 대중들에게 불리우고 있다. 한편, 영화 ‘성난 황소’는 오는 11월 개봉예정이다.


▲ 사진 출처/아우터코리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60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