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5 00:22:43
기사수정
충남 예산읍행정복지센터(읍장 함용섭)는 폭염으로 인한 어르신들의 안전관리와 현장중심의 소통행정을 위해 지난달 30일부터 예산읍 전체 47개 마을 65개 경로당에 대한 순회방문을 22일 완료했다.

▲ 사진/예산군 제공


[정재화 기자]충남 예산군 예산읍행정복지센터(읍장 함용섭)는 폭염으로 인한 어르신들의 안전관리와 현장중심의 소통행정을 위해 지난달 30일부터 예산읍 전체 47개 마을 65개 경로당에 대한 순회방문을 22일 완료했다.


예산읍은 한 달 이상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어르신들의 일상생활 및 건강관리를 위해 지난달 말부터 65개 경로당을 순회하면서 ‘폭염대응 국민행동요령’을 당부하는 서한문을 직접 배부하고, 에어컨, 선풍기 등 폭염예방 물품들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있는지 등등 꼼꼼하게 챙겼다.


또한 올해 여름부터 상향 지원된 경로당 냉방비 지원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곁들이면서 경로당 이용에 불편함은 없는지 살피고, 시급한 점은 우선 점검해 불편사항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경로당 어르신들은 “날도 뜨거운데 읍장님까지 직접 나와서 노인들을 챙겨줘서 고맙다”면서 고마운 뜻을 내비쳤고, 함용섭 예산읍장은 “어르신들의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이겠다. 앞으로도 더욱 살기 좋은 예산읍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54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