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30 10:03:12
기사수정
DGB대구은행 포항영업부(부장 윤수왕)는 거래 기업과의 유대관계 증진과 지역대표기업으로 중소기업 관계 강화를 위해 제정한 ‘DGB친구Day’의 일환으로 거래기업 3군데를 찾아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했다.

 

[김경석 기자]DGB대구은행 포항영업부(부장 윤수왕)는 거래 기업과의 유대관계 증진과 지역대표기업으로 중소기업 관계 강화를 위해 제정한 ‘DGB친구Day’의 일환으로 거래기업 3군데를 찾아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했다.

 

‘DGB친구Day’는 ‘친구’를 연상시키는 날짜인 지난 9일부터 실시해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올해는 지역거래처에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는 푸드트럭이 찾아가는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DGB대구은행 포항영업부는 ㈜에코프로지이엠, 동일산업㈜, ㈜코리아와이드포항 등 3개 업체를 찾아 음료 4종을 무료로 제공하면서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자는 파이팅을 전했다.

 

DGB대구은행 포항영업부 관계자는 “연일 폭염이 계속되는 이때, 거래업체 분들의 사기진작과 격려 차원에서 실시한 DGB친구데이 이벤트에 임직원 여러분들이 즐거워하셔서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거래업체와의 유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41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