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30 07:29:32
기사수정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제작지원에 나선다.

 

[강병준 끼자]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제작지원에 나선다.

 

미스터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에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태양의 후예’ ‘쓸쓸하고 찬란한神 도깨비’ 이후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탄탄한 극본과 연출,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등 최강 라인업에 OST, 아름다운 영상미까지 두루 갖춰 주목을 받고 있다.

 

매회 색다른 전개와 출연진들의 실감나는 연기로 매 방송마다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다. 특히 지난 22일 오후 9시 방송된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유진 초이(이병헌 분)가 고애신(김태리 분)의 정혼자 김희성(변요한 분)에게 질투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유진이 애신에게 “합시다 러브. 나랑, 나랑 같이”라고 제안해 본격적인 러브 라인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은 11.7%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2018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미스터 션사인의 제작지원을 통해 기업 인지도 향상과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면서, “이번 기회 통해 미스터션샤인과 콜러노비타가 서로 윈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41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