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8 20:39:02
기사수정
여름방학을 맞아 영화의전당에서는 다양한 영화 행사들이 개최된다.

 

[성지순 기자]여름방학을 맞아 영화의전당에서는 다양한 영화 행사들이 개최된다.

 

지난 5월부터 지정 수요일(일부 화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되고 있는 2018 야외상영회는 방학시즌을 맞아 가족관객이 함께 즐기기 좋은 작품들을 선보인다.

 

▲8월 1일에는 ‘아바타’ 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제작을 맡고, ‘슈렉’ ‘나니아 연대기’의 앤드류 아담슨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고 7개의 서커스 공연을 담은 영화 ‘태양의 서커스: 월드 어웨이’ ▲8월 8일에는 소녀와 소년의 아련하고 순수한 첫사랑을 다루어 많은 사랑은 받은 소설을 애니메이션화한 한국 애니메이션 ‘소나기’가 ▲8월 14일에는 전통과 엄격한 규율을 가진 학교에 혁신적인 교육관을 가진 ‘존 키팅’ 선생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할리우드 명배우 로빈 윌리엄스의 대표작이자 ‘카르페 디엠(지금 살고 있는 이 순간에 충실하라)’라는 명대사로도 유명한 명작 ‘죽은 시인의 사회’를 상영한다.

 

또한 매년 여름 어린이와 가족관객에게 인기를 끌어온 애니메이션 야외 시사회가 올해도 어김없이 개최된다.

 

이달 28일 오후 8시에는 평생 몬스터 호텔에서 몬스터들에게 휴식을 제공하고 딸과 손자 양육에 바빴던 호텔의 주인 드라큘라 드락을 위해, 가족들이 첫 번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 3’가 우리말 녹음 버전으로 상영된다.

 

이어 8월 18일 오후 7시 30분 국립해양박물관 야외광장(※우천 시 박물관 내 실내강당)과 31일 오후 7시 강서구 덕두초등학교 실내강당에서는 손자와 함께 살고 있는 할아버지가 자신의 삶이 얼마 남지 않음을 알게 되면서, 세상에 남겨질 아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덕구’가 상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40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