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0 12:23:15
기사수정
아역배우 김강훈이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연출 이응복 극본 김은숙)에 이병헌의 아역으로 캐스팅돼 어린 나이에도, 미친 연기력을 선보였다.

▲ 사진 출처/김강훈 인스타그램(@kanghoon.juwon)]

 

[강병준 기자]아역배우 김강훈이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연출 이응복 극본 김은숙)에 이병헌의 아역으로 캐스팅돼 어린 나이에도, 미친 연기력을 선보였다.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휴먼멜로드라마이다. 흥행 보증 수표 김은숙 작가와 완벽한 연출을 보이는 이응복 감독이 KBS 2TV ‘태양의 후예’, tvN ‘도깨비’에 이어 세 번째 호흡을 맞춘다.

 

 

▲ 사진 출처/김강훈 인스타그램(@kanghoon.juwon)]

 

예쁜 외모와 어린 나이답지 않은 물오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김강훈은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 등에 출연했다.

 

지난 7일 첫 방송된 1화에서는 어린 유진이 미국으로 가게 된 배경, 인종차별에도 꿋꿋하게 버티는 연기가 돋보였다..

 

‘미스터 션샤인’은 역대 tvN 드라마 첫 방송 시청률 중 8.9%로 가장 높은 기록을 달성했다.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매주 토.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6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