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5 16:16:44
기사수정

 

[우성훈 기자]DGB대구은행은 거래 기업과의 유대관계 증진과 지역대표기업으로 중소기업 관계 강화를 위해 제정한 ‘DGB친구Day’를 올해도 실시하고,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011년 제정돼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DGB친구Day’는 ‘친구’를 연상시키는 날짜인 이달 9일부터 실시됐다. 그동안 업체 방문 호프데이 실시, 격의 없는 식사자리 마련 등의 이벤트를 실시해왔다. 

 

올해는 7월9일부터 지역거래처에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는 푸드트럭이 찾아가는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장마전선이 물러나고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즌에 맞춰 9일 삼익THK를 방문해 첫 카페 트럭 운영을 시작했다. 오는 31일까지 44개 거래업체에 출근길이나 점심시간에 푸드트럭이 회사로 직접 찾아가는 형식으로, 음료 4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매년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 시즌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로 거래업체 직원들의 사기를 충전하는 다양한 친구Day를 실시하는 DGB대구은행은 올해 음료 트럭 운영처럼 당행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나아가 진정한 동반자가 될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탐색, 진행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5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