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2 17:38:52
기사수정
새마을운동 장수군지회(지회장 이상수)는 11일 장수군 한누리전당에서 ‘장수군새마을지도자 하계수련대회’를 개최했다.

 

[김준태 기자]새마을운동 장수군지회(지회장 이상수)는 11일 장수군 한누리전당에서 ‘장수군새마을지도자 하계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영수 장수군수를 비롯한 김종문 군의장,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새마을 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행사, 의식행사, 화합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식전행사로는 절전 참여를 통해 전력 부족 사태를 사전에 대비해 에너지 절약 분위기를 조성키 위해 범국민 에너지절약 실천운동 캠페인 ‘모여모여 에너지, 모여모여 아끼자’라는 슬로건으로 하절기 절전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대회는 희망의 새 시대 구현을 위한 새마을운동 활성화와 새마을 회원의 조직역량 결집, 회원 상호간 정보교환의 장으로 마련됐다.

 

장영수 군수는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하고 있는 우수지도자들을 표창 및 격려하고 앞으로도 새마을운동활성화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새마을운동활성화에 기여한 공으로 장계면 양규석, 천천면 박상현 계남면 전순이 지도자가 장수군수 표창을, 장수읍 정순옥, 산서면 이영남 지도자가 군의회 의장 표창을, 번암면 김순애, 계북면 김점덕 지도자가 중앙회장 표창을, 장수읍 문우성 읍장 외 10명이 지회장상 등을 수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4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