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2 17:21:42
기사수정
경기도 동탄에 소재한 주식회사 유리치건설(대표이사 김재식)은 지난 6일 옥서지역아동센터(센터장 나신환)를 후원키로 하고 후원금 전달과 후원 약정식을 가졌다.

 

[김준태 기자]경기도 동탄에 소재한 주식회사 유리치건설(대표이사 김재식)은 지난 6일 옥서지역아동센터(센터장 나신환)를 후원키로 하고 후원금 전달과 후원 약정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옥서지역 기관장들과 아동센터 관계자 및 아동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건이 하락하는 한 매년 1,000만원을 옥서지역아동센터에 후원한다는 내용의 약정을 맺었다.

 

김재식 유리치건설 대표이사는 “제가 자란 옥서면에 뜻깊은 후원을 할 수 있게 돼 마음이 뿌듯하다”면서,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나신환 센터장은 “전달받은 후원금은 후원자의 취지에 따라 아이들을 위한 장학금과 센터 프로그램비 및 교육기자재를 구입하는데 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남균 옥서면장은 “농촌지역으로 교육인프라가 부족한 옥서면 지역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옥서면 출신 기업가가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옥서지역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4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