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2 11:57:56
기사수정
전북 익산시는 오는 18일 익산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리는 민선 7기 익산시 청년 정책 시장 공약사업 방향 설정을 위한 열린 토론회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송진호 기자]전북 익산시는 오는 18일 익산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리는 민선 7기 익산시 청년 정책 시장 공약사업 방향 설정을 위한 열린 토론회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토론회는 취.창업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을 위해 익산시장의 공약 사업으로써 내실 있고 실천 가능한 구체적인 사업계획 수립을 위해 당사자인 청년들의 의견을 듣고 청년 정책을 반영해 나가기 위해 마련됐다.

 

토론 방식은 그룹별로 동시에 이뤄진다. 공약 사업별 담당부서에서 사업에 대한 설명을 한 후 공약내용을 듣고 각 그룹별로 토론을 하게 된다. 또한 참신하고 다양한 의견들이 원활하게 도출될 수 있도록 그룹별 대표자를 선정해 팀을 이끌어가고 의견을 요약정리 후 발표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토론회를 통해 민선 7기 익산시장 공약사업에 대하여 사업의 구체적인 방향 설정을 위해 사업 당사자인 청년 여러분의 진솔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라면서, “열린 토론회에 청년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3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