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7 18:51:25
기사수정
다양한 지역 봉사활동과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는 BNK경남은행(통영지점지점장 홍두인)이 5일 통영시(시장 강석주)를 방문해 통영시 내 어려운 계층이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선풍기 100대(3,100천원 상당)를 기탁했다.
 

 

[김경환 기자]다양한 지역 봉사활동과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는 BNK경남은행(통영지점지점장 홍두인)이 5일 통영시(시장 강석주)를 방문해 통영시 내 어려운 계층이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선풍기 100대(3,100천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홍두인 BNK경남은행통영지점장은 “지역의 우수은행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지역민의 사랑을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되돌려 줄 수 있어 보람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과 나눔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선도은행으로서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강석주 시장은 “매년 통영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경남은행에 늘 감사하다”면서, “지역의 저소득.소외계층에 물품을 잘 전달해 지역대표금융기관의 나눔과 사랑을 전하겠다”고 감사했다.

 

이날 기탁된 선풍기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선풍기가 없거나 냉방기가 노후 돼 교체가 필요한 홀로 어르신, 장애인, 조손가정 등 더위에 취약한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2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