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2 12:38:13
기사수정

▲ 김철우 보성군수 취임

[오기순 기자]김철우 보성군수가 취임식을 별도의 공식행사 없이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실과소장 및 직원들과 함께 월례조회로 간소하게 치르며 ‘꿈과 행복이 넘치는 희망찬 보성’을 만들기 위한 민선 7기의 힘찬 닻을 올렸다.

 

김철우 군수는 1일 태풍 쁘라삐룬의 북상과 전례없는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재난재해 현장점검에 총력을 기울였으며, 당초 2일로 계획된 취임식 일정을 모두 취소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법령준수, 군민 복리증진, 지역발전 등을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하는 김 군수의 취임선서와 당부말씀 등으로 진행됐다. 김 군수는 더 나은 군민의 삶, 희망의 새보성 만들기를 약속하면서 군민 소통과 화합을 최우선으로 하는 군정운영에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김철우 군수는 “내 고향 보성을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와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군민 한분 한분께 빚을 지고 그 소중한 빚을 보성군을 위해 크게 갚는 ‘품앗이 군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공직자간 서로 신뢰 관계가 없인 어느 것도 할 수 없다”며, “공무원의 정치적 중립과 공정한 행정 추진으로 미래를 선도하는 보성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주문했다.

 

이와 함께 민선7기 군정방침을 “꿈과 행복이 넘치는 희망찬 보성”으로 정하고, 군민과 약속했던 공약들을 ▲더불어 행복한 복지사회 ▲고소득 친환경 농림어업 ▲군민을 섬기는 열린행정 ▲특성을 살리는 문화관광 ▲활력이 넘치는 지역경제 등 5대 과제로 선정하고 전략적으로 추진해 군정 경쟁력 강화에 심혈을 기울이자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0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