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1 23:32:24
기사수정
GC녹십자웰빙이 본격적인 헬스케어 및 뷰티 스타트업 지원에 나선다.

 

[우성훈 기자]GC녹십자웰빙이 본격적인 헬스케어 및 뷰티 스타트업 지원에 나선다.

 

개인 맞춤형 영양치료제 전문회사인 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은 헬스케어 및 뷰티 분야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같이!  같이!’의 1차 지원 기업을 선정했다.

 

‘같이! 같이!’ 프로그램은 지난 1월 GC녹십자웰빙과 GS리테일, 코스맥스, 인터파크,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인터베스트, 삼성증권 등 7개사가 모여 헬스케어 및 뷰티 분야의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키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1차 모집에는 총 30여 개 이상의 관련 스타트업 기업이 지원했다. 이 중에서 서류심사와 인터뷰를 거쳐 ‘제이랩코스메틱’ ‘제노플랜’ ‘향토유전자원연구소’ ’해피문데이‘ 등 4개사가 선정됐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프로그램에 처음으로 선정된 기업 모두 사업 잠재력이 뛰어나다”면서, “향후 이들 스타트업에서 만든 제품들을 GC녹십자웰빙의 유통망을 통해 시장에 공급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같이! 같이!’ 프로그램을 발족한 GC녹십자웰빙 등 7개사는 오는 8월과 11월에 추가 지원 기업 선정을 위한 공모를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29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