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8 10:24:19
기사수정
DGB대구은행은 오는 7월 개최 예정인 ‘제8회 DGB독도사랑 골든벨’ 행사를 앞두고, 참가를 원하는 지역학교의 신청을 받는다.

 

[김경석 기자]DGB대구은행은 오는 7월 개최 예정인 ‘제8회 DGB독도사랑 골든벨’ 행사를 앞두고, 참가를 원하는 지역학교의 신청을 받는다.

 

제8회 DGB독도사랑 골든벨 행사는 오는 7월 30일 경북여자고등학교 체육관(대구 중구 남산1동)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대구.경북지역 학교별 10명 이내, 총 5백 명을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접수기한은 다음 달 11일까지이며고, 대구.경북지역 고등학교라면 어디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된 5백 명의 참가자는 예선을 거쳐 2백여 명의 인원이 본선에 진출한다. 본선 중 패자부활전의 기회도 제공된다. 참가자들의 한층 심도 깊은 사전 준비를 위해 출제 범위가 오는 7월 2일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통해 공지된다. 독도 관련 지식을 비롯해 청소년 금융상식, 대구·경북 문학과 예술, 한국사 등이 출제될 예정이다.

 

퀴즈 참가자 이외에 참관 및 응원단은 인원 무관하게 참석할 수 있고, 퀴즈 도중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행시 경연, 장기자랑 등의 레크레이션 시간이 진행되고 학우들의 선전을 위해 열심히 응원한 참가자들에게 증정하는 응원단상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 추첨 등의 시간으로 참가자 모두에게 즐거운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경연 뿐 아니라 응원전, 경품 추첨, 이벤트 행사 등의 풍성한 볼거리가 넘치는 즐거운 축제, DGB독도사랑 골든벨로 지역 학생, 선생님들이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28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