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2 07:11:54
  • 수정 2018-06-22 07:13:29
기사수정
원광대병원(병원장 최두영)은 최근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우수리스크시에 소재한 프로피 클리닉 체인병원(병원장 메드베드 엘레나)과 지속적인 우호 협력관계를 갖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원광대학교 제공

 

[김준태 기자]원광대병원(병원장 최두영)은 최근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우수리스크시에 소재한 프로피 클리닉 체인병원(병원장 메드베드 엘레나)과 지속적인 우호 협력관계를 갖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우호협약을 바탕으로 의료진과 연구원들의 활발한 인적교류, 의료정보 교류, 인적자원개발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 개발은 물론 상호 관심 분야에 대한 의학연구, 학술대회, 세미나 등을 개최해 지속적이고 우호적인 관계로 나아가기로 협약했다.

 

또한 고부가가치 의료관광 테마를 활용한 러시아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2018 나호뜨까 한국 의료관광 상품전’에도 참가했다.

 

국제진료협력센터 이철 센터장은 “원광대병원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활용해 해외 의료기관들과 긴밀한 협력관계로 발전시켜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면서, “이러한 활동들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의료기관의 발전에도 적지 않은 도움을 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25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