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5 05:52:43
  • 수정 2018-06-15 05:53:56
기사수정

▲ MINI JCW GP컨셉이다. /이승준

 

[이승준 기자]오는 17일까지 열리는 부산국제모터쇼에서 BMW는 6종의 미니를 공개했다. 그 중에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이는 MINI JCW GP 컨셉이 있다.

 

MINI JCW GP 컨셉은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내외관 디자인과 레이스 경주용으로 고안된 강력한 터보 엔진 및 서스펜션의 조합으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극대화했다. 전후면 범퍼에 대형 에이프런과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사이드 스커틀 및 루프 스포일러를 함께 적용해 역동성을 강조했고,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은 블랙 잭 앤트러사이트(Black Jack Anthracite) 컬러로 특별함을 더했다. 여기에 커브사이드 레드 메탈릭(Curbside Red metallic) 및 하이스피드 오렌지(Highspeed Orange)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 MINI의 한계를 뛰어넘는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이승준

또한 곳곳에 카본 파이버를 적용함으로써 무게를 덜어냈고, 일반도로뿐 아니라 트랙에서도 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차량 내부에 버킷 시트를 탑재했고, 리어시트를 삭제하는 대신 알루미늄 롤 케이지를 탑재해 트랙주행에 최적화된 실내 디자인을 갖췄다.

 

한편, MINI JCW GP 컨셉은 강렬한 만큼 강렬한 미모와 의상으로 레이싱모델 유진이 담당하고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21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