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3 15:40:19
기사수정
대구시설공단은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객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대신지하쇼핑몰 착한가게’를 분야별 3곳을 선정하고 해당 점포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김경석 기자]대구시설공단은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객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대신지하쇼핑몰 착한가게’를 분야별 3곳을 선정하고 해당 점포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올해 처음 시행되는 ‘대신지하쇼핑몰 착한가게’ 선정 사업은 가격, 품질,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객관적인 평가를 실시하고 그 중 우수점포를 선정.인증하는 사업이다.


공단은 선정된 ‘착한가게’들을 대상으로 인증현판 제작, 언론홍보, 타 지역 우수상가 견학 및 연말 이사장 표창 수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대구시설공단 신기인 사업운영본부장은 “지역경제 침체가 최근 심각한 사회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편으로 우리 공단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이번 착한가게 선정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면서, “‘대신지하쇼핑몰 착한가게’를 시작으로 대구 전역에 가격과 품질, 서비스가 착한 가게들이 많이 생겨나서 지역경제가 더욱 활성화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20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