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01 10:55:25
기사수정
‘충주라이트월드’에서 5월 30일 진행된 ‘국제관광홍보사절선발 2018’본선 무대에서 초대된 국내유일 한복전문프로모션팀  한빛단 쇼케이스쇼 후 2018스마일퀸코리아선발대회 선 수상자로 한빛단으로 활동해 온 김민경이 한빛단회장으로 위촉임명돼 (사)한복진흥회 진향자 이사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았다.

 

 

[강병준 기자]‘충주라이트월드’에서 5월 30일 진행된 ‘국제관광홍보사절선발 2018’본선 무대에서 초대된 국내유일 한복전문프로모션팀  한빛단 쇼케이스쇼 후 2018스마일퀸코리아선발대회 선 수상자로 한빛단으로 활동해 온 김민경이 한빛단회장으로 위촉임명돼 (사)한복진흥회 진향자 이사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았다.

 

김민경회장은 2018 스마일 퀸이 된 이후로 우리나라 문화를 홍보하는데 뜨거운 열정을 보였다.

 

김 회장은 ‘한빛단’의 쇼케이스, 한복패션쇼, 외교문화교류행사등 다양한 스케쥴을 소화해내면서 한복의 정통성을 살리는 활동을 계획한바 대로 실천해왔다.

 

‘한빛단’은 국내 최초 한복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단체로, 주로 한국의 정신과 전통이 깃든 한복을 국내를 넘어 해외를 무대로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이벤트로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국제관광홍보사절선발 대회에 앞서 김민경 한빛단 회장은 “제가 한빛단 회장으로 빛낼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김두천 단장님께 진심어린 감사를 전한다”면서, “한빛단은 최상의 한복, 모델, 무용, 음악등 주옥과도 같은 재료를 많이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이어 “저는 이러한 장점을 살리고 싶다. 한국문화 융합의 꽃을 한빛단이 아름답게 피울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한빛단이 국내는 물론이고 아시아 그리고 해외무대 도약을 목표로 하겠다. 2018한빛단 회장 김민경으로 ‘한복을 빛내는 단체’의 선두로 가장 한국적인 빛을 선보이면서 멋지고 책임감있게 이끌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충주라이트월드 홍보대사로 위촉됐고, 한빛단은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를 무대로 아세안 한빛단으로 다양한 활동을 국내외에서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15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