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17 08:08:44
기사수정
건국대병원 소아청소년과 정소정 교수(대한비만학회와 소아청소년 비만위원회 이사)는 대한비만학회와 소아청소년 비만위원회와 함께 소아청소년 비만예방을 위한 ‘2018 Fun & Run Health Camp(즐겁고 신나는 건강 캠프)’를 개최한다. 

▲ 자료사진/대한비만학회

 

[김광섭 기자]건국대병원 소아청소년과 정소정 교수(대한비만학회와 소아청소년 비만위원회 이사)는 대한비만학회와 소아청소년 비만위원회와 함께 소아청소년 비만예방을 위한 ‘2018 Fun & Run Health Camp(즐겁고 신나는 건강 캠프)’를 개최한다.

 

올해로 24회 째를 맞는 이번 캠프는 오는 27일 고려대학교 안암 병원과 사범대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Fun & Run Health Camp는 비만 예방 및 건강 증진에 관심있는 초등 소아청소년들과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식사관리와 운동치료, 레크리에이션으로 구성됐다.

 

건국대병원 소아청소년과 정소정 교수는 “FUN & RUN 건강 캠프는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비만을 예방하고 건강한 성장을 증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 목적”이라면서, “이번 캠프를 통해 함께 맛있는 균형식을 경험하고 신체활동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5월 17일까지 선착순 모집하고, 참가 접수는 이메일(obesity@kosso.or.kr) 또는 팩스(02-364-0883), 홈페이지(www.kosso.or.kr)와 사이트(http://naver.me/5tZdHH0D)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가족 1인 당 1만원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10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