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0 16:22:27
기사수정



[강병준 기자]20일 밤 11시 40분 KBS 1TV ]콘서트 7080‘에서 음악의 정수를 보여줄 부활, 이은미가 출연해 관록 있는 무대 매너를 보여줄 예정이다.


섬세한 가사와 멜로디, 탄탄한 연주로 모두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부활의 멋진 라이브와 현 보컬 김동명과 박완규가 환상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준비했다.


언제나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는 라이브의 여왕 이은미, 그녀도 피할 수 없었던 슬럼프가 있었다고 전한다. 그녀만의 슬럼프 극복 방법은 무엇일까. 이은미의 강렬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해들을 수 있는 감동적인 무대와 노래를 안 할 때는 집순이라는 그녀의 이야기도 함께 들을 수 있다.


이은미는 이날 콘서트7080을 위해 특별히 선곡된 편지(김광진), 사랑이 지나가면(이문세), 이별 노래(이동원)를 부른다. 이은미의 절제된 음색과 애절함이 깃든 따뜻함으로 특별함을 더했다.또한 다양한 무대를 통해 실력파 메인 보컬로서의 자질을 검증 받은 마마무의 멤버 솔라가 깜짝 출연한다.


솔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잊혀진 것들 사이에 쌓여간 그리움을 그녀가 느낀 감정선 그대로 표현해내며 진한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00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