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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8-04-20 10:5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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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광역시는 17일 홍보매체운영위원회를 열어 시청사 앞 전광판과 도시철도 벽면광고 등 대전시 보유 홍보매체를 활용할 공익법인과 소기업 등 14개 업체를 선정했다.

▲ 제전시청 전경

 

[하선빈 기자]대전광역시는 17일 홍보매체운영위원회를 열어 시청사 앞 전광판과 도시철도 벽면광고 등 대전시 보유 홍보매체를 활용할 공익법인과 소기업 등 14개 업체를 선정했다.

 

이날 선정된 14개 업체는 대전청소년위캔센터와 대전시 장애인인권옹호기관, 대전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대전시 인권센터, 대전북포럼, ㈜카이렌, 토이파파㈜, 쉐어푸드, 버터플라이임팩트㈜, ㈜아보네, ㈜유니브이알, (재)창조경제혁신센터, 티엘인더스트리, 극단 아신아트컴퍼니 등이다.

 

선정된 업체의 광고 안은 지역대학 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재능기부로 제작되된다. 오는 7월부터 연말까지 대전시가 보유한 와이드홍보판과 도시철도 기둥광고, 벽면광고, 조명광고 등 70개 홍보매체에 나눠 게시된다.

 

대전시 임재진 공보관은 “그동안 공익적 측면을 강조하다 보니 비영리법인과 단체 중심의 홍보지원으로 치우친 면이 있다”고 진단하고 “앞으로는 청년창업기업, 장애인기업 등 규모는 작지만 의미 있는 소기업들의 활동도 적극 지원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는 사업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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