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13 14:42:59
기사수정

지난 12일 송우리 늘봄웨딩홀 뷔페에서 ‘소흘읍 직능단체 연합송년회’가 개최됐다.

이날 송년회에는 서장원 포천시장, 김종천 시의회 의장 및 의원, 내외빈, 소흘읍 직능단체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송년회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시정홍보자료 시청, 2011년 소흘읍 성과 시청, 내빈인사말씀, 만찬을 곁들인 경품행사와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서장원 포천시장은 “올 한해 구제역 방역과 수해복구에 구슬땀을 흘려준 소흘읍 직능단체 회원들께 감사 드린다”며 “내년에도 변함없는 열정으로 ‘함께하는 희망소흘’ 건설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소흘읍이 주최ㆍ주관을 맡았으며, 모든 음식과 장소제공은 G/D기획 및 늘봄웨딩홀 뷔페 대표인 서용원씨가 협찬했다.

서용원 대표는 인사말에서 “사업이 번창할 수 있게 도와 준 소흘읍 직능단체여러분께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으며, 만찬을 곁들인 경품행사 및 노래자랑에서 직접 사회를 보며 특유의 유머감각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경품행사는 소흘읍 23개 직능단체장들이 3만원이내에서 각자 경품을 준비해 경품을 직접추첨ㆍ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그 의미를 한층 더했다.

노래자랑 순서에서는 그 동안 각자 숨겨놓았던 노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소흘읍민 모두가 하나되는 의미있는 화합의 장이 만들어졌다.

장미환 소흘읍장은 걷기대회, 광릉 숲 마라톤대회, 시민의날 행사 등 1년간 소흘읍에서 치러진 큰 행사들을 일일이 열거하면서 “소흘읍 직능단체 회원분들의 크나큰 도움으로 모든 행사를 훌륭히 치러낼 수 있었다”며 그간의 노고와 도움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흑룡이 웅비하는 2012년 임진년 새해에도 소흘읍 직능단체의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9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