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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8-04-14 13:5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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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 최병오)에서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최근 열린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를 연계한 2018 CHIC 영블러드 춘계, 18FW 온타임쇼, 18FW 쇼룸 상하이 전시회에 참가했다.

 

[강병준 기자]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 최병오)에서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최근 열린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를 연계한 2018 CHIC 영블러드 춘계, 18FW 온타임쇼, 18FW 쇼룸 상하이 전시회에 참가했다.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현지 바이어 성향 및 전시회 특성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의 새로운 컬렉션을 전략적으로 선보이는 맞춤형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기간과 연계해 마케팅을 진행했다. 르돔이 선보이는 국내생산 고부가 패션제품의 개성 있는 디자인과 우수한 제작 기술들의 우수성을 알리면서 지난해에 이어 지속적인 네트워킹 강화 및 수주상담이 이뤄졌다.

 

이번 ‘2018 CHIC 영블러드 춘계’ 전시회에는 CROCHE(김미경) EUNJU KOH(고은주) 등 2개 브랜드, ‘2018 F/W 온타임쇼(On time show)’ 전시회에는 A.AV(이광호), BMUET(TE)(서병문), CODENAME:LOOLAPALOOZA(김명림) 등 3개 브랜드, ‘2018 F/W 쇼룸 상하이(Showroom Shanghai)’ 전시회에는 A.BELL(김보민), gaze de lin(장소영), J WOO(김재우), MONICA&MOBLINE(김덕화), MOON LEE(이인주), Studio di Perla(백진주), ti:baeg(조은애), VLEEDA(이다은) 등 8개 브랜드가 참가해 총 13개 브랜드가 르돔의 상하이 패션 위크 연계마케팅 행사에 공동 참여했다.

 

이번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에는 디자이너 고급 편집샵과 쇼핑몰, 에이전시, 온라인 샵 등 약 350여개 업체 및 바이어들이 수주상담을 진행해 17만 달러 이상의 현장 오더 계약을 체결했다.

 

한편, 한국의류산업협회는 국내.외 패션 전시회 참가, 해외 마케팅기획 이동쇼룸 개최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유망 패션업체 및 고부가 패션소공인 상품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또 르돔 쇼룸을 운영하는 한국의류산업협회의 르돔.소공인지원센터는 국내.외 패션 전시회 및 공동 마케팅 개최 마케팅 지원 외에도 동대문패션비즈센터 내 쇼룸 운영을 통한 상시 마케팅 지원과 패션IT 기술 교육, 촬영 스튜디오 대관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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