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12 01:20:27
기사수정
DGB금융지주는 11일 이사회 및 임원후보추천위원회를 열고 경영승계 개시를 결정하는 한편 지배구조 개선과 경영의 투명성을 강화키 위해 지주 회장과 은행장을 분리하고 차기 회장 후보 군을 개방형 공모로 진행키로 했다.

▲ 제2본점 전경/사진제공-DGB금융지주

 

[심종대 기자]DGB금융지주는 11일 이사회 및 임원후보추천위원회를 열고 경영승계 개시를 결정하는 한편 지배구조 개선과 경영의 투명성을 강화키 위해 지주 회장과 은행장을 분리하고 차기 회장 후보 군을 개방형 공모로 진행키로 했다.

 

DGB대구은행도 같은 날 이사회 및 임원후보추천위원회를 열어 차기 은행장 후보를 DGB금융지주 및 대구은행 전.현직 경영진 가운데 공모키로 했다.

 

공모에 관한 세부기준은 DGB금융지주 및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신청 받는다.

 

지주 및 은행 임원후보추천위원회는 주주 및 고객, 지역사회와 임직원 등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으로 신중하게 판단하고, 합리적이고 투명한 절차를 거쳐 그룹과 은행의 발전을 이끌 적임자를 선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임원후보추천위원회는 지주는 이달  23일, 은행은 같은 달 26일 개최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96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