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11-22 13:37:36
기사수정

판촉행사에는 이철환 당진군수를 비롯해 이은규 군의원, 이광용 송산농협장 등이 참석, 호주 시드니와 멜버른 현지에서 농특산물을 판매했다.

이번 행사는 당진군과 당진농수산물수출협의회가 주최하고 (주)삼미컴머스와 호주 수입업체 BY NNH(대표 정혜은)가 주관해 그동안 꾸준히 해외시장 개척 활동을 전개한 당진군의 수출시책 결과로 이뤄졌다.

판촉단은 수입업체 및 현지 유통인에 대한 수출상담 개최와 당진농특산물 수출 MOU 체결과 시장 견학조사 등을 통해 지속적인 농특산물 수출을 추진한다.

군은 지난해부터 지금까지 당진의 명품 해나루 쌀을 호주 시드니와 멜버른에 10여차례에 걸쳐 해나루쌀을 지속적으로 수출하여 당진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 바 있으며 현지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군은 미국과 일본,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의 해외 박람회 및 특판전 및 국내 각종 박람회에 참가해 당진 농특산물과 공동브랜드 해나루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세계시장 개척을 위해 지난 2007년부터 본격적인 시장개척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금년도 군 수출목표는 500만$ 목표 달성을 위하여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호주 시드니와 멜버른 특별 판촉행사와 더불어 수출증대를 위해 지속적인 해외시장을 개척해 공동브랜드 해나루를 글로벌 브랜드화로 농특산물 홍보판촉 활동 등 공격적인 마케팅전략을 펼쳐 올해 수출목표 500만$ 달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호주 시드니 웰빙마트 오프닝행사 및 당진농특산물 수출업무 협약 사진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