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07 20:17:48
  • 수정 2018-01-18 15:05:49
기사수정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강중석 기자]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이달 31일까지 QM3 시승 및 구매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QM3 비비드 매니아(QM3 VIVID MANIA)’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QM3 예비 고객들만의 개성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의 ‘QM3 비비드 매니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4가지 비비드 매니아 아이템(토이 매니아, 게임 매니아, 패션 매니아, 쇼핑 매니아) 중 하나를 선택한 후, QM3 시승 및 구매 상담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다양한 매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4가지 종류로 준비됐다. 어른이의 삶을 사는 ‘토이 매니아’에게는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팔콘(1명), 역동적인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게임 매니아’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 PRO와 VR 패키지(1명), 다양한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완성하는 ‘패션 매니아’에게는 프리미엄 멀티샵 ‘프리모조던’ 100만원 상품권, 쇼핑 라이프를 즐기는 ‘쇼핑 매니아’에게는 롯데멤버스의 50여개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L.POINT(100만 포인트 3명, 50만 포인트 2명, 1만 포인트 10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2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정지은 팀장은 “비비드 매니아 이벤트는 QM3를 경험하고 경품 당첨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라면서, “앞으로도 QM3의 대표 이미지인 비비드(VIVID)한 삶을 응원키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67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