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28 11:10:33
기사수정

[조헌덕 기자]경북관광공사는 오는 31일과 내년 1월 1일 ‘제20회 호미곶 한민족 해맞이 축전’이 열리는 호미곶 새천년광장에서 경북관광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호미곶 한민족 해맞이 축전은 포항시 호미곶면 새천년기념관 일대에서 개최되는 지역최대 해맞이 행사로 이달 31일 전야행사를 시작으로 자정행사, 해맞이 행사, 부대행사로 개최된다. 카운트 다운 불꽃쇼, 송년음악회, 해군6전단의 축하비행 등과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성화봉송 행사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공사는 홍보부스를 운영해 해맞이 행사를 위해 호미곶을 찾은 방문객에게 추위를 녹일수 있는 따듯한 핫팩과 룰렛게임을 통한 홍보기념품을 나눠주고, 지역 23개시․군관광지를 소개하는 홍보물도 배부해 관광활성화 분위기를 조성 할 예정이다.

공사의 이번 홍보부스 운영은 지진발생 이후 당초 예정됐던 행사취소, 관광객 급감 등 일시적으로 활기를 잃은 포항관광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역 해맞이 축전에 처음으로 참여해공사의 공공성을 강화하는데 역점을 둿다.

포항지역 관광활성화를 위해 국내 5대 SNS 포항관광 온라인 홍보, 국내외 파워블로거 및 여행관계자 팸투어, 국내외전담여행사 포항관광 활성화 전략회의 등을 개최했다.

이재춘 경북관광공사 전무이사는 “지진으로 인한 아픔을 뒤로하고 떠 오르는 해를 보면서 새희망을 가지고 평안과 안녕을 함께 기원하는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관광활성화와 지역상생을 위해 노력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64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