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08 12:17:55
기사수정

사진제공/순천시

[서찬호 기자]전남 순천시는 연말을 맞아 지난 7일 신대 도시농업공원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갖고,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 및 경로당 등에 300포기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순천시 도시농업연구회 바이오팀, 농업회사법인 고산영농조합법인, 국제와이즈멘 한국 전남지구 남해중지방에서 각각 김장물품, 배추 300포기, 김장양념을 후원했다.

또한 행사당일 도시농업연구회 회원, 국제와이즈멘 회원 30여명이 차가운 날씨 속에 배추를 직접 다듬고 양념을 버무리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정성을 다했다.

행사에 참여한 국제와이즈멘 관계자는 “회원들의 많은 참여와 함께 김장양념을 지원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전할 수 있어 기쁜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고, 도시농업연구회 회원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베풀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후원해 준 도시농업 연구회 바이오팀, 고산영농조합법인, 국제와이즈멘 회원들에게 감사의 정을 표하고, 도시농업의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도시농업 관련 단체들의 많은 참여를 통해 시민들과 도농이 상생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줄 것”을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59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