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28 16:31:06
기사수정

[오윤정 기자]‘글로벌뷰티모델선발대회 조직위원회’는 무한경쟁시대에 날로 어려워지는 기업의 시장 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하는 방안으로 지난 21일 서울 강남 뉴힐탑호텔 더 피아체 그랜드볼롬에서 개최됐다.

이 날 시상식은은 아시아 파워 브랜드, 파워 리더십 대상 시상식과 모델 선발식을 제1, 2부 로 나눠 진행됐다. 또한 모델과 기업체간 상호 협력을 도모하는 융합의 자리도 마련했다.

제 1부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 시상식과 아시아파워리더십대상 시상식에는 16개 기업체와 브랜드가 아시아파워브랜드에 대상을 수상했고, 40명의 파워리더십 수상자들이 나왔다.

파워 브랜드 대상 수상자는 주)브리스 바이오의 수소 물 ‘블링스’, 주)아침의 나라의 ‘플로렉스’, 주)한국 전해수 시스템의 계면 활성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세제 ‘아쿠벨, 클린플러스’, 주)글로벌해피굿의 ‘다모아 골반의자’, 그리고 방송 시스템을 해외로 송출하는 주)GVT media의 블루투스 스피커 등 환경과 건강, 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가능성 있는 브랜드와 제품들이 선정됐다.

아시아 파워 리더십 대회장이자 일곱 빛깔 무지개 크럽 대표인 조준호 대표는 “본 대회를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홍보해 더욱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기업과 개인, 단체와 브랜드, 그리고 사람과 사람들이 계속해서 상호 협력을 도모할 수 있게 계속해서 관심을 갖고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어 제 2부 글로벌 뷰티 엑스포 모델 선발대회에서는 40명의 본선 진출자들의 댄스, 노래, 런웨이 등의 무대가 진행됐고, 미스, 미시즈, 시니어 부분으로 나눠 시상이 진행됐다.


수상자는 전제 대회 일등 퀸은 최보미, 미스부문 진 박지혜, 선 김민주, 미, 김나영이 선발됐고 미시즈 부문 진 조현숙, 선 임지혜, 미 박고은이 선발됐다.

그리고 50세 이상의 지원자들인 시니어 부문은 진 장수애, 선 강영란, 미 김수현이 선발됐다. 수상자들에게는 실질적으로 모델 활동을 할 수 있게 지속적이 관리와 지원이 있을 예정이다.

또한 본수상과 함께 기업체 모델 특별상 수상이 이어졌다. 기업체와 모델과의 소통이 즉석에서 이뤄졌다.

이날 아시아 파워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주식회사 아침의 나라 이남주 대표는 밝은 웃음 모델 특별상의 시상품등을 협찬하면서 본 행사 수상자들 중 현재 메인 브랜드인 ‘플로렉스’의 모델 발탁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600여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아시아 파워브랜드 홍보대사를 맡은 선촌서당 김봉곤 훈장과 두 딸 국악인 김도현, 김다현 자매가 축하공연을 했고 이어 레오 최원현 뮤지컬 가수와 국악인 양수진, 아이돌그룹 DIP와 걸그룹 인스타가 출연했다.

또한 문화예술 공연 크로스오버 아트컬 류예술단의 웅장하고도 멋진 20분 가량의 ‘바람칼’ 공연이 이뤄졌고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56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