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19 20:22:38
기사수정

사진제공/제주관광공사

[김진산 기자]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제주 추억을 기억할 수 있도록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제주국제공항 국제선 입국장에서 내.외국인 관광객 대상 환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관광객 환영 이벤트는 개별관광객 확대와 시장 다변화 노력으로 제주를 방문하는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관광객들과 내국인 관광객들에게 제주방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깊어가는 제주의 가을의 정취를 담은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친절한 제주의 이미지를 갖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것.

사진제공/제주관광공사

이를 위해 2015 한국관광의 별, 2016 국가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지오브랜드(Geo-Brand) 해오미 인형과 아름다운 제주의 금빛억새를 배경으로 포토존 함께하는 기념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주의 첫 관문인 공항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행사장에서는 제주관광10선 ‘10월은 나를 위해, 제주 욜로 라이프 10’ 및 제주관광정보 사이트 visit jeju 홍보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제주 대표 서포터즈인 미소제주대표들도 가을여행 주간을 맞아 국내선 3층 출발 대합실에서 관광객 대상으로 제주 여행에서의 추억 공유 이벤트를 더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도민들의 관광환대 의식과 함께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제주자연을 공유하고 도민과 관광객이 서로 배려하는 여행문화 확산을 위해 연말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40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