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01 22:11:34
기사수정

사진제공/구미시

[원신희 기자]경북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지난달 27일 구세군 구미교회(담임사관 최관현)에서 한가위를 맞아 관내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전해 달라며 후원해 준 성품(쌀10kg 50포, 120만원 상당)을 전달받았다.

구세군 구미교회 최관현 목사는 “추석을 맞아 나누는 쌀 나눔 행사가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됏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사랑의 쌀 지원행사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백인엽 주민복지과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한결같이 나눔활동을 하고 있는 구세군 구미교회 관계자분들게 감사드린다”면서,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세심한 사랑과 배려의 손길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구미시는 이 성품을 기탁자의 뜻에 따라 관내 저소득계층에 골고루 배부해 우리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구세군 구미교회(담임사관 최관현)는 자선냄비모금으로 매년 추석명절 사랑의 쌀 나누기 외에도 중증장애인 가정지원, 새터민 가정지원, 저소득 청소년 장학금 지원, 경로당 지원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35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